사천시 기획업체 설레움 55 이웃돕기 성금 기탁
박한 | 기사입력 2015-12-29 06:00:26
【사천 = 박한】설레움 55(대표 조선진)는 지난 29일 사천시청을 방문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써달라며 희망 2016 나눔 캠페인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12일 사천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 키즈클래스 전시회 판매 수익금으로 6세아동 5명이 직접 참여하여 생애 처음으로 플라워, 아트-드로잉 등 감성발달 설레움 클래스에서 한해 동안 열심히 배우고 만든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여 모금된 성금으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조선진 대표는 “자칫 그냥 지나치기 쉬운 아이들의 작품을 전문아트 디렉터가 재해석하여 수업에 참여한 아이들에게는 전시문화를 배우게 함은 물론 아이들이 만든 작품 판매 수익금은 아이들의 이름으로 사회에 기부함으로써 나눔을 몸소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희망 2016 나눔 캠페인 기간동안 모금된 소중한 성금은 사천시가 지역 내 어려운 계층에 대한 지원을 위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협약으로 추진하고 있는 “희망나눔 4000 이웃사랑” 후원금으로 기탁되어 복지소외계층에 대한 맞춤형 지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