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2016년 새해 소통과 공감으로 힘껏 뜁시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04 11:34:46
【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양주시는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아 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무식을 갖고, 2016년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시무식은 시립교향악단의 새해맞이 작은 음악회를 시작으로 백관수 총무과장과 최정임 디자인팀장의 공무원 헌장 낭독, 양주시장 권한대행 김건중 부시장의 2016년 신년사 낭독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올 한해「힘껏 뛰어보자!」라는 의미의 ‘운동화 전달식’과 희망찬 새해를 맞아 경기북부 중심도시 양주로 거듭나기 위한 전 직원의 결의를 다짐하는 구호 제창 등이 이어졌다.

양주시장 권한대행 김건중 부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6년 새해에는 소통과 공감을 통해 양주시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희망찬 미래를 준비하는 아름다운 양주를 만들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다짐하며 최선을 다해 나가자”고 말했다.

또한, “올 한해 공직의 제일 덕목인 청렴을 최우선적으로 실천해나가며, 양주시가 미래의 희망을 준비하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모두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양주시 2016년 시무식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