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규 “소공동행정 확산·행정의 3원칙 심화 집중”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04 11:31:28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김종규 부안군수가 소통·공감·동행 행정 확산과 행정의 3원칙(서비스·마인드·창조행정) 심화 등을 강조했다.

김 군수는 4일 열린 시무식에서 “지난해 좋았던 일은 성공하는 습관으로 간직하고 나빴던 일은 오답노트로 관리하고 이제 잊자”며 “그동안 행정의 3원칙과 소·공·동 행정을 통해 일하는 근육을 키워왔고 오답노트 작성 등으로 문제점도 철저히 분석한 만큼 2016년은 제대로 일을 할 때”라고 말했다.

이어 김 군수는 “올해는 소·공·동 행정 확산과 행정의 3원칙 심화, 조직일체감, 군민을 위한 업무 추진 등을 꼭 이뤄야 한다”며 “이를 통해 ‘행복한 군민 자랑스런 부안’을 실현하자”고 주문했다.

이와 함께 김 군수는 “제가 직접 만든 2016년 사자성어가 있는데 바로 ‘부래만복(扶來滿福)’”이라며 “‘부안에 오면 오복을 가득 드린다’는 뜻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부안을 찾고 많은 귀농귀촌인들이 부안에 정착할 수 있도록 700여 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김 군수는 시무식에 앞서 부안군의회를 방문하고 서림공원을 찾아 충혼탑에 참배했다.

김종규 “소공동행정 확산·행정의 3원칙 심화 집중”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