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후보, 남경필도지사 오산발전...
나정남 | 기사입력 2016-01-06 08:23:18
서울대병원부지등 발전방안 협력 요청

【타임뉴스 = 나정남】 이권재 새누리당 오산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5일 남경필 경기도지사와 오산시의 현안 해결을 위한 경기도의 협력을 요청했다.

이 후보는 오산의 3대 미해결 현안인 서울대병원유치 무산 문제, 가장산업단지 활성화방안, 오산역 환승센터 건립 지연 문제가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이 문제들은 정치인들의 거짓 공약과 무책임으로 더욱 악화되고 있으며 오산시 재정에 심각한 부담이 되고 있는데도 기존 정치인들은 해결의지도 새로운 방안을 내놓지 도 않고 있음을 비판했다.

이후보는 서울대병원부지와 가장산업단지를 연계한 오산시 산업발전방안을 제시했는데, 서울대병원 부지에 뷰티-코스메틱밸리 조성(화장품산업특구), 드론사업 등 첨단ICT중심의 우수기업 유치를 통한 가장산업단지 활성화가 그 주요 내용이다.

이에 대해 남 지사는 서울대병원부지와 가장산업단지 연계 발전방안에 대해 깊은 관심을 표명하고 경기도가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찾아보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