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본동 아이러브 진영봉사단, 어르신 보양식 대접
“진영고등학교 졸업생 30여명, 한파에 닭백숙으로 어르신 건강 챙겨”
김응택 | 기사입력 2016-01-22 16:30:00

[부천=김응택기자]소사본동 아이러브 진영봉사단은 지난 21일 소사본동 관내 경로당(소사경로당)에 찾아가 어르신 30여명에게 닭백숙을 끓여 대접했다.

아이러브 진영봉사단(회장 변지훈)은 소사본동 진영정보고등학교 졸업생들로 구성된 봉사단이다.

봉사단은 매월 호더스(저장강박장애)가정이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가정을 찾아가 가정에 누적된 쓰레기와 옷가지 정리 등 봉사를 한다. 봉사를 통해 거주자에게 청결한 거주환경을 제공한다.

이날 함께 참석한 동복지협의체 임형섭 위원장은“추운날씨에 어르신들 건강을 생각하여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신 아이러브 진영 봉사단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이 따듯한 선행이 있기에 몸은 추워도 마음은 따뜻해 지는 것 같다.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동복지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제로화를 통해 주민 모두가 행복한 마을만들기를 위해 힘쓰고 있다. 복지의 손이 닿지 않고 있는 가정을 찾아 각 형편에 맞는 맞춤형 지원사업을 꾸준히 펼쳐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