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전집 및 책꾸러미 대출서비스
김성호 | 기사입력 2016-01-25 10:47:46
【울산 = 김성호】울주군 옹기종기도서관이‘2016년 어린이 전집 무료 대출서비스’를 실시한다.

옹기종기도서관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어린이들에게 책 읽는 습관을 심어주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 내 40가정을 선정해 「어린이 전집 무료 대출서비스」를 운영키로 했다.

전집 대출서비스는 높은 가격 때문에 일반 가정에서 구입하기 어려운 어린이용 도서전집 한 질을 최장 1개월 동안 무료로 대출해주는 서비스로 2월, 4월, 7월, 10월 총 4회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를 희망하는 가정은 최근 울주통합도서관 회원으로서 1개월 동안 도서 대출 후 연체 기록이 없어야 하며, 접수 순서에 따라 대출해 갈 도서의 우선 선택권이 부여된다.

옹기종기도서관은 독서 습관 형성기의 유아 및 초등학생의 관심 분야를 분석해 사서가 추천하는 주제별 책 꾸러미 30개를 추가, 총 70질 2천여권에 달하는 도서를 구비해 놓고 있다.

2월 전집 대출 신청은 울주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uljulib.or.kr)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2월 2일부터 대출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주옹기종기도서관(☎ 229-7674)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