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가정에 영양떡으로 따뜻한 마음 전달
- 부천시, ㈜영의정과 ‘저소득가정 영양떡 지원’ 업무협약 체결
김응택 | 기사입력 2016-01-25 18:19:03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는 지난 22일 저소득가정에 영양떡을 지원하기 위해 ㈜영의정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영의정은 당일 생산한 영양떡 500상자를 매월 제공하는 등 총 6000상자의 떡을 지원한다.

시는 독거노인지원센터를 비롯해 노인복지회관, 장애인주간보호시설 등 매월 500명의 독거노인과 장애인에게 영양떡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한규 부천시 부시장은 “따뜻한 정성이 담긴 떡을 후원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영양이 풍부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떡을 대상자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덕식 ㈜영의정 대표이사는 “임직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았는데 이렇게 작은 일이나마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지원 양을 점점 더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영의정은 원미동에 소재한 중소기업으로 2012년부터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가정에 정기적으로 떡을 지원해 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