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재향군인회 제24차 정기총회 및 안보결의대회 개최
권현근 | 기사입력 2016-01-26 13:52:58
【울산 = 권현근】대한민국 울산광역시동구재향군인회(회장 김불식)는 1월26일 오전 11시 동구 방어동 소재 꽃바위문화관에서 권명호 동구청장, 시·구의원,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구재향군인회 제24차 정기 총회 및 안보결의대회’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동구재향군인회 운영 발전 방향에 대한 토의와 회원 상호간의 유대 강화 및 친목도모, 지역주민들의 안보의식 강화 등의 결속을 다지는 자리로 개최 됐다. 이날 1부에서는 의안심의, 2부 안보강연, 3부 기념행사, 4부 회원들과 함께 하는 오찬 등의 순서로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권명호 울산광역시 동구청장은 “안보 가족분들의 명예와 자긍심 고취, 희생 및 노고가 헛되지 않게 하기 위하여 우리 구에서는 전세를 얻어 옮겨 다니는 불편이 없도록 보훈회관을 빨리 건립토록 하겠다. 보훈회관 건립 예산은 이미 확보 하였고 이번 달에 설계 공모를 시작으로 7월쯤 착공해서 12월쯤에 준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울산동구 재향군인회 관계자는 “매년 개최되는 정기총회 및 안보결의대회를 통하여 회원 상호간에 위로·격려와 자긍심 제고, 사기 앙양 등을 위한 좋은 자리가 되었으며 이 같은 행사를 매년 개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