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더스타즈’ 리페키지 음반으로 봄맞이 준비
‘더스타즈(The Starz / 진주, 현진, 현화, 미린)’ 리페키지 음반 ‘그대가 좋아요’로 2016 활동 신고식
김응택 | 기사입력 2016-01-27 17:05:50

[부천=김응택기자]요즘 걸그룹 사이에는 과도한 섹시 컨셉, 과장된 개그 컨셉, 귀에 익숙해져버린 트렌디한 비트와 댄스장르 음악이 대세이다.

그러나 걸그룹 ‘더스타즈(The Starz)’는 이런 컨셉에서 벗어나 조금은 세련되지 못해 보일지는 몰라도 세대구분 없이 느낄수 있는 편안함과 사랑스러움이 더스타즈의 컨셉이다.

더스타즈 / 신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더스타즈(The Starz)’는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마다 더스타즈만의 개성있는 색깔로 지속적인 신보음반 및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봄에는 2월에 발매 할 리페키지 싱글 타이틀 '그대가 좋아요'로 시작을 해서 두 번째 타이틀인 '조금씩 조금씩'으로 이어지는 지속적인 활동을 계획이다.

이번 발매될 음반은 작년 10월 ‘그대가 좋아요’ 한곡으로 디지털 음원 등록을 한 곡인데 팬들의 반응이 좋아서 ‘조금씩 조금씩’을 녹음완료, 2월에 정식 앨범 유통 예정이다.

신현욱&황검(Wilson)대표와 더스타즈 / 신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더스타즈(The Starz)’는 중국의 공연기획사 대표 황검(Wilson)을 비롯해서 현지 에이젼트와 계약을 구역별로 진행 중이며 하남성, 북경 및 상해 등에서는 이미 계약이 진행 중이다.

멤버 중에는 싱가폴 국적의 ‘미린’이 있어 중국 및 동남아 그리고 영어권 쪽에도 활동에 무리가 전혀 없다.

‘미린’은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이며 학업과 연예활동을 병행하는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미린’의 유창한 중국어, 영어 실력이 ‘더스타즈’의 해외활동에는 아주 큰 호재하고 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