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오산시 안민석 의원, 제20대 총선 후보자 등록 마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3-24 22:02:38

[오산타임뉴스=이승근] 제20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등록이 시작된 24일 오전, 경기 오산시 안민석 의원(더불어민주당)이 오산시 지역 첫 번째로 오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자등록을 마쳤다.

안민석 의원은 경기도 오산시선거구 더불어민주당 단수 공천자로 확정된 이후 지난 1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금일 첫 번째로 후보자등록까지 마치면서 4선 총선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안의원은 지난해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를 역임하며 오산 지역 최초 3선의원의 저력을 발휘, 오산 역사상 최대 국비를 확보한 바 있다.

이러한 업적을 바탕으로 해당 사업이 오산지역에서 오산을 발전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도록 마무리까지 할 수 있는 4선의 기회를 달라고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안민석 의원은 “앞으로 오산이 경기남부의 중심이 될 수 있는 골든타임 4년 동안 책임을 다해 일할 수 있는 최고의 적임자"라며, “시민과 함께 더 큰 오산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시면, 반드시 오산을 위한 더 큰 일꾼이 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