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환 전)경제부총리,최교일 후보 지원유세 나서
김광림·이철우 공동선대위원장 및 정해걸 고문 유세 참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4-06 11:38:30

제20대 총선 새누리당 영주시문경시예천군 최교일 후보가 문경시, 예천군 릴레이 유세에 이어 지난 5일 영주시 5일장이 열리는 원당로에서 대규모 합동유세를 펼쳤다.

유세에는 최경환 새누리당 경북선거대책위원회 총괄선대위원장(전,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새누리당 원내대표)을 비롯해 공동선대위원장인 이철우 의원, 김광림 의원 등이 참가해 잇따른 지지연설로 힘을 더했다.

최교일 후보는“100%로 실시된 새누리당 국민경선여론조사에서 최교일을 선택해주신 모든 지역민들께 감사드리며 지역민들 덕분에 공천을 받은 만큼 오직 지역민들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밝혔다.

유세연설에 힘을 더한 최경환 선대위원장은“3선급 초선의 최교일은 중앙에서의 인적 네트워크, 고위 공직 경험을 통한 폭넓은 문제해결 능력이 뛰어나며 후보들 중 가장 젊은 나이로 강한 추진력을 가지고 있다"며 후보의 강점을 밝히고“아울러 고위 공직자의 권위보다 서민적인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포용력이 있는 따뜻한 정치인이다"라고 말하며 새누리당 후보로서의 경쟁력을 피력했다.

최교일 후보는 국가산업단지 조성 및 기업유치 기관·대학 유치 및 활성화 대형 농특산물 유통센터 건립 지역 농특산물 브랜드 홍보 및 지원 고품질 친환경 농·축산업 육성 및 지원 국제적인 문화관광 허브 조성 영상문화복합도시 건립 지역균형 발전을 위한 교통망 구축 실천하는 복지 등을 위해 지역별 세부 공약사항을 밝혔다.

최 후보는“제20대 국회의원이 되면 우리 지역에 활기찬 변화의 새바람을 일으켜 지역 주민들의 삶을 반드시 향상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히며‘지역발전을 위해 반드시 투표에 동참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시고 새누리당 기호 1번 최교일’을 끝까지 응원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