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국민편일당백 유세단 당 차원 중심 전략지역 오산 최웅수후보 지원유세
김정욱 | 기사입력 2016-04-09 19:49:57
[오산타임뉴스]국민의당 중앙당 국민편일당백 유세단이 오산시를 방문, 최웅수후보의 지원유세에 나섰다.

국민의당 비례대표 후보인 신용현 선대위원장을 비롯해 오세정, 김중로 비례대표 후보는 9일 오후2시 오산역앞에서 지원유세를 펼쳤다.

신 선대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현명하신 오산시민 여러분께서 최웅수후보를 국회로 보내달라. 최웅수와 안철수와 함께 兩洙가 싸움질 양당구도를 타파하여 오산시민들께 건강하고 좋은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최 후보는 주요 인사들의 지원 유세에 “당선으로 보답 하겠다"고 고마움을 표시한 뒤 “제가 오산발전을 위해 일을 할 수 있도록 국회로 입성시켜 달라"고 말했다.

국민의당은 비례대표 후보자로 구성된 ‘국민편 일당백’ 유세단을 만들어 후보 선거운동 지원에 힘을 쏟고 있다.

국민편에 서서 한 사람 한 사람이 100명 몫의 노력을 다해 새누리당, 더민주 후보와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겨루겠다는 각오를 담아 유세단 이름을 지었다.

비례 후보 1번인 신용현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원장을 비롯한 9명이 참여한 이 유세단은 당 차원의 전략지역을 중심으로 후보 지원사격에 한창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