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민들의 문화 쉼터,이웃과 함께 즐기는 문화공간으로 탄생!!
- 천안시, 15일 서북구청 별관에 작은갤러리 개관식…개관기념전 ‘공간 공감’ 28일까지 전시회-
최영진 | 기사입력 2016-04-15 19:53:00
구본영 천안시장이 '시민들의 문화 쉼터 작은 갤러리 개관' 하고 있다. [사진=천안시]

[천안=최영진기자] 천안시는 서북구청 별관 1층에 작은갤러리를 조성하고 15일 개관식 및 개관기념 ‘공간 공감’展을 개최했다.

생활 속에서 시민들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마련을 위해 조성한 작은갤러리는 152.16㎡의 공간을 리모델링과 전시용 조명 및 레일설치 등 전기공사를 마무리하고 이날 개관식을 가졌다.

개관식은 구본영 시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예총 출품작가,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등이 참석했으며 첫 전시는 천안예총 소속 작가 50명의 회화, 사진, 시화로 꾸며지는 ‘공간 공감’展이 28일까지 열린다.

특히 이번 전시는 꽃, 자연 풍경 등을 소재로 한 작품들이 다수 포함되어 봄날의 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본영 시장은 “가족, 이웃과 함께 문화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작은갤러리’ 개관을 시민과 함께 환영한다"며 “이번 전시회는 삶에서 자연스럽게 지나치는 일상의 공간을 기억하고 머무르고 함께 느끼는 공간으로 조성했으니 많은 시민들이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