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천안병원,고객감동 ‘그린자켓 서비스’로 환자불편 신속 해결
최영진 | 기사입력 2016-06-08 12:46:03

그린자켓을 입은 순천향대천안병원 교직원이 외래환자의 진료불편을 해결해주고 있다.[사진=순천향대학교천안병원]
[천안=최영진기자]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병원장 이문수)은 외래환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그린자켓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그린자켓 서비스’는 외래환자들이 병원이용 시 겪는 불편을 현장에서 신속하게 해결해주는 서비스.

병원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눈에 확 띄는 형광색 그린자켓을 착용한 교직원들을 외래진료관 로비에 배치했다.

그린자켓 교직원들은 진료절차 관련 문제 해결을 비롯해 목적지 안내 및 동행서비스를 제공하고, 불편사항을 접수하면 적극적인 해결에 나서고 있어 환자들의 박수를 받고 있다.

김 모씨(여 70세)는 “급한 마음에 예약 없이 병원을 방문해 진료를 못 볼 뻔했는데 그린자켓을 입은 직원이 친절하게 도와줘 진료를 잘 마쳤다"면서 서비스에 만족감을 표했다.

이문수 병원장은 “병원의 모든 서비스를 점검하고 개선하는 서비스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그린자켓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 고객감동 병원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