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광명역 역세권 오피스텔..사거리 코너 입지가 좋다.
권홍미 | 기사입력 2016-06-17 10:23:12
【타임뉴스 = 권홍미】 KTX 광명역세권 택지개발사업이 한창이다.저금리로 인하여 은행보다는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안정된 상권으로 시선이 모아진다.

‘광명역 트리니티 타워’는 이케아.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코스트코 앞사거리 코너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입주자 모집 공고를 거쳐서 현재는 일반분양을 하고 있다. 광명시 일직동 광명역세권 상업용지 상3-2BL에 들어설 예정으로 지하 5층~지상 19층, 전용면적 25~65㎡로 총 507실로 구성된다. 1층에서 3층까지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오피스텔은 4층부터 19층으로 이뤄진다.

현재 광명역세권지구에는 연면적 13만1550㎡에 달하는 글로벌 가구업체 이케아와 코스트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이 한 데 모여 있다.골든 크로스.골든 블럭 이란 수식어가 전혀 생소하지 않은 그야말로 광명역세권 최고의 입지이다.그래서 초보 투자자의 모습들이 눈에 많이 보인다..

광명역세권지구는 KTX광명역이 도보 5~10분 거리로 KTX를 이용하면 광명역에서 서울역까지 15분대에 도달이 가능하며.내년 착공되는 신안산선 개통시 수혜지역으로 꼽힌다.

또한 강남순환고속도로(올해 7월 개통예정), 수원-광명고속도로(올해 5월 개통운행중)를 통해 서울 강남과 경기 남부권으로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다.

KTX광명역에는 올해 말 경 도심공항터미널도 문을 연다. 도심공항터미널은 항공기를 타기 전 탑승수속인 체크인과 짐을 사전에 부칠 수 있으므로 탑승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역까지는 걸어서 5~10분거리이다.

인근에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광명의료복합클러스터, 석수스마트타운, 광명미디어아트밸리가 들어서면 향후 배후수요가 2만여명에 달할 전망이며, 대형 유통상가에 종사하는 직원만 2500여명에 달한다. 여기에 기아차 소하리 공장과 인근 대형상업시설 종사자도 배후수요로 예상된다.

수리산공원, 서독산, 가학산동굴, 동독산 등이 가깝고, 축구장 약 20배 규모로 완성되는 새물공원이 단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조건은 계약금 10% 입금후 중도금 60% 무이자 특별혜택이 주어지며, 2018년 11월 입주 시 추가 비용이 전혀 없다. 관심있는 고객들은 전화 문의하고,,신청금 입금후 내방시 빠른상담과,호수를 우선 지정 받을 수 있다.

1661-2390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