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애의원,오남호수공원 진입보행로 설치공사 예산확보
김민규 | 기사입력 2016-06-20 17:30:17
[타임뉴스=김민규]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정애 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5)은 남양주시 주요 관광자원 중의 하나인 오남호수공원 진입 보행로 설치 예산 10억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오남호수공원은 남양주시 오남읍 팔현리에 위치하여, 연간 30만명 이상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남양주시 대표적인 호수 관광자원으로 이번 공원 진입 보행로 설치공사는 총길이 680미터, 폭 2미터의 규모로 올 3월부터 11월까지 진행 중에 있다.

오남호수공원은 차도와 인도의 구분이 없어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 안전한 보행로 확보가 시급한 실정이었으나 남양주시 차원의 예산 확보에 어려움이 있어 사업 추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 의원은 “예전부터 지역주민들로부터 지속적으로 보행로 조성요구가 있었으나, 이제서야 예산확보로 공사가 원활히 추진될 수 있어 다행"이라고 말하며, "안전성과 편리한 접근성의 확보로 오남호수공원이 남양주의 명품 관광명소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