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경찰서,여성안전 치안은 한마음으로
이부윤 | 기사입력 2016-06-30 11:24:50

[단양=이부윤 기자] 날로 여성에 대한 범죄가 심각해지고 있는 가운데 충북 단양경찰서(서장 오지용)는 2층 소회의실에서 오창수 위원장 등 위원 30여명 참석리 2016년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민 관이 함께 지혜를 모았다.

이날 회의에서 최근 전국적으로 여성대상 범죄가 발생하고 있어 이에 단양경찰의 여성대상 범죄예방활동 등을 설명하고 피서철 운집장소에 대한 각종 범죄 및 안전사고 예방활동, 교통관리 대책 등 각 부서별 추진 상황에 대하여 토론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 치안활동 방향을 설정하는 회의를 가졌다.

오창수 경발위 위원장은 “단양 군민을 위하여 단양경찰이 열정적으로 노력하며 안전한 치안을 유지하고 있는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또한 여성이 안전한 단양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것에 대해 우리 위원들도 더욱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지용 서장은 “경찰발전위원회의 적극적인 협력에 감사를 드리며, 단양경찰은 여성안전 치안대책 및 4대 사회악 척결 등 각종 범죄예방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단양 군민의 치안복지를 위해 더욱 노력하고 범죄 없는 청정한 단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