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경찰서 관내 어린이 대상 견학프로그램 진행
최동순 | 기사입력 2016-08-19 12:19:50

[평창=최동순]평창경찰서(서장 박동현)는 19일 오전 10시 경찰서에서 미탄 어린이집 원아22명을 대상으로 경찰 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평창서는 이날 교통안전교육과 실종예방교육 등을 실시하고, 각 부서를 돌며 경찰이 하는 일을 소개 하는 등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경찰관이라는 꿈을 심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경찰은 범죄자를 잡고, 음주운전 단속을 하는 것이 경찰관이 하는 일이라고 막연하게만 알고 있던 어린이들에게 경찰서의 각 부서에서 담당하는 다양한 업무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경찰이라는 직업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찰관들이 직접 사용하는 무전기 수갑 삼단봉등의 체험의 기회도 가져 미래 경찰관의 꿈을 심어주었다.

평창경찰서 경무과 관계자는 박동현 서장님의 특별한 관심으로 관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견학 프로그램을 내실 있게 추진 할 방침이라며 어린이들에게 직업체험을 통해 올바른 마음가짐과 희망을 심어 줄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