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안정면 3300여 면민 한마당잔치
송용만 | 기사입력 2016-09-01 19:43:39
[영주=송용만기자] 안정면발전협의회(회장 박봉훈)는 오는 3일 안정초등학교에서‘제22회 안정면민 한마당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안정면발전협의회가 주관하고 안정농협, 안정면 기관단체가 후원하는 격년제 화합행사다.

올해로 제22회를 맞이하는 안정면민 한마음잔치는 23개 마을 3300여 면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는 뜻깊은 화합의 자리이다.

이날 행사는 23개리의 마을별 입장식을 시작으로 승부차기, 윷놀이, 투호, 훌라후프, 공굴리기 등의 체육경기와 2부 행사로 안정면 주민자치센터 회원들의 사교댄스 공연, 족구시범에 이어 노래자랑 경연 등이 펼쳐진다.

많은 주민들이 그동안 숨겨놓은 끼와 재주를 마음껏 발산하고 면민 모두가 하나 되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어울림한마당 잔치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본 행사의 대회장인 박봉훈 안정면 발전협의회장은 “짧은 하루의 만남의 자리이지만 참석한 23개 마을주민, 향우회원 등 모두가 일체감으로 내고장을 아끼고 사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