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랑 실천 연탄에 마음을 담아 전달
한정순 | 기사입력 2016-11-07 17:05:53

[충북=한정순 기자] ㈔세계여성평화그룹(IWPG, 대표 김남희) 대전·충청 청주지부(지부장 조은경)은 7일 청주 사직1동 저소득층 주민들을 위해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연탄나눔봉사활동에는 IWPG 청주지부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회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구입한 연탄 1000장을 5가정에 200장씩 전달했다.

쌀쌀한 날씨에도 회원들 모두가 사랑을 전한다는 마음으로 정성스레 연탄을 옮기며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은순(45세) 회원은 “작은 실천과 노력으로 어려운 어르신들이 웃을 수 있어 뿌듯했다"고 말했다.

연탄을 전달 받은 권인자(60세,여) 씨는 “벌써부터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데 연탄을 지원받게 돼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조은경 IWPG 청주지부 지부장은 “IWPG는 국경, 인종, 종교, 이념의 경계를 넘어 어머니의 마음으로 여성 모두 하나 돼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이루기 위해 활동하고 있다"며 이외에도 사직1동 어르신 초청 식사대접, 내수 성모꽃마을 암치유센터를 방문해서 월2회 사랑나눔 봉사, 청주시노인종합 복지관을 방문 매주 목요일 식사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해 사랑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