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평동 새마을부녀회 연말 사랑의 김장 나누기
저소득층 및 경로당에 배추 김치 10kg 전달하며 이웃 간 따뜻한 정 나눠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1-20 16:07:51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금정숙)와 새마을지도자(회장 우병오) 회원들 20여명은 17일(목) 저소득층 이웃과 경로당에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관내 어르신들께 따뜻한 국수를 대접하며 연말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이 날 전달한 김치는 새마을부녀회에서 직접 기른 배추로 손수 담가 만든 김치로 기초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 장애인 등 30세대와 관내 경로당 18개소에 전달되었다.

직접 김장김치를 전달받은 김모 할아버지(68세)는 “분평동 부녀회에서 어르신들에게 점심 식사를 대접하며 평소 좋은 일을 많이 한다. 올 겨울에도 맛있는 김치를 전달받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셨다.

한편, 분평동 새마을부녀회 금정숙 회장은 “작지만 정성스레 준비한 김치로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불우한 이웃들을 돌아보고 위로하여 참된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하였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