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신천지자원봉사단 내장산 조각공원 일대 쓰레기를 수거 환경정화 운동
이연희 | 기사입력 2016-12-19 17:47:18

[정읍=이연희기자] 정읍 신천지자원봉사단(단장 김영환)이 지난 13일 내장산 조각공원 일대에서 저수지 주변과 주차장 등 나무사이에 숨겨진 음료수 캔, 불꽃놀이 잔여물, 기타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 정화운동을 펼쳤다.


정읍시 초산동에 사는 시민 김현숙(58)씨는 “정읍 시민이라면 누구나 쉬려고 찾는 공간이 바로 조각공원인데 신천지자원봉사단은 휴식 뿐 아니라 공원 내 쓰레기까지 줍는 모습을 보고, 정읍을 사랑하는 시민으로서 감사드린다."고 했다.

자원봉사단 회원 임희숙(44)씨는 “공기도 깨끗하고 풍경도 좋은 조각공원에 와서 삼림욕도 하고 자연사랑도 실천하니 기분도 상쾌하고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으로 건강도 챙기고 자연사랑도 실천하고 싶다"고 했다.

자원봉사단 단장 김영환(48)씨는 “추운 날씨였지만 서로가 자원하는 마음으로 봉사를 하니 보람되고 즐거운 시간 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꾸준한 지역사랑 실천운동을 펼치며 지역내 불우이웃 김장김치 나눔활동, 단체헌혈, 보훈단체 행사지원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