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꿈 제작소 청년강사 프로그램 기분 좋은 시작
바리스타 강의 15명 참여로 큰 호응 얻어
박근범 | 기사입력 2017-03-21 21:09:35

청년 꿈 제작소 청년강사 프로그램의 첫 강의가 지난 17일 오후 5시에 열렸다.

첫 강의는 요즘 청년들 사이에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커피 바리스타 교육으로 심원열 청년강사 진행으로 예정 모집 인원보다 5명이 많은 15명의 수강생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약 1시간 가량 이어졌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김지운 수강생은 “우리 시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러한 청년 공감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남은 수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뜻을 밝혔다.

『청년 꿈 제작소』 청년강사 강의는 17일을 시작으로 5월 26일까지 11주에 걸쳐 청년 관심분야인 바리스타, 바이올린, 우쿨렐레, 캘리그라피, 4개 강좌에 수강생 10명 내외 소규모 맞춤형 강의로 분야별 5회씩 총 20회 운영 될 예정이다.

길선복 인재양성 과장은 “청년 강사로의 꿈이 실현되고 정보와 지식 교류의 장으로써 새롭게 시작되는 『청년 꿈 제작소』 청년 강사 프로그램이 청년 문화 조성에 기여해 앞으로 더욱 저변을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