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서, 월락초 앞 어린이보호구역 캠페인 전개
김용직 | 기사입력 2017-06-21 11:13:36
【남원타임뉴스 = 김용직】

남원서, 월락초 앞 어린이보호구역 캠페인 전개

- 매주 화요일 어린이보호구역 순회 캠페인-


□ 남원경찰서(서장 황종택)는

○ 20일 한빛교차로에서 남원경찰서, 월락초 교사, 녹색어머니회와 함께 어린이 보호구역 주정차 금지 및 교통안전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

○ 이날 캠페인에는 어린이 보호구역내 위험요소를 파악하고 안전한 등하교길을 만들기 위하여 정지선 준수하기, 불법주정차와 무단횡단을 하지 않는 지정선 준수를 위해 피켓팅 활동과 전단지를 배부해 시민들의 준법정신 분위기 확산을 위한 활동을 전개했습니다.

○ 한빛교차로에는 월락초, 한빛중, 국악고 학생들이 등교시간에 많은 이용을 하고 있어, 보행자에게는 ‘차를 보고 걸어요’라는 안전한 보행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홍보물품을 배부하며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 이철수 경비교통과장은 “어린이 보호구역은 어린이를 위한 공간으로 만들고 교통사고 및 범죄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설보수와 캠페인을 통해 안전하게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남원서, 월락초 앞 어린이보호구역 캠페인 전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