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면, 잡초제거 등 깨끗한 가로환경 조성에 구슬땀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7-21 13:10:00
【군산타임뉴스 = 이연희】 군산시 임피면(면장 채왕균)은 지난 21일 직원, 자생단체, 노인일자리 근로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쾌적하고 생기 넘치는 임피면 분위기 조성을 위한 여름철 가로환경 정비를 실시했다.

이 날은 깨끗한 가로환경 조성을 위해 임피면을 관통하는 동군산로 3.6km 구간에 자라난 잡초와 잡목 등을 제거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대대적인 환경정비활동을 실시하였다.

또한 지난 6월에 조성한 면소재지 내 인도변 가로화단의 여름꽃 메리골드를 여름 내내 볼 수 있도록 주변의 잡초도 제거하고 제조체도 살포하였다.

채왕균 임피면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가로 환경정비 실시로 아름다운 임피면 조성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주민들이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피면은 오는 9월말까지 모기 등 유해 해충 방지를 위해 32개 마을 하수구, 물웅덩이 등 해충발생 취약지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방역활동도 펼치고 있다.

[임피면]가로환경 정비1
[임피면]가로환경 정비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