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호승 월드비전회장 우라가족 나눔여행 이란 주제로 자원봉사활동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8-03 22:17:14

[정선타임뉴스] 월드비전(회장 양호승)는 여름방학을 맞아 “우라가족 나눔여행"이란 주제로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하고 있는 자원봉사활동은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가족간 화합의 자리를 마련하고 자녀들에게 봉사에 대한 가치와 의미 등 인성교육 확대는 물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자원봉사활동에는 월드비전 정선사업장 및 태백 꽃때말 공부방을 중심으로 58명의 가족 및 후원자들이 참여하여 3일 정선 고한읍 및 신동읍 지역의 저소득 가구 10구에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했다.

오는 4일은 태백 지역을 찾아 소외계층 10가구를 방문해 가정방문 상담 및 집안청소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전개한다.

신희경 월드비전 본부장은 설렘과 기대로 맞이하는 방학기간 중 1박 2일간 "우리가족 나눔여행 봉사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봉사활동에 대한 의미와 가치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고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들과 소통하고 마음을 나누며 작은 배려부터 실천하는 참 봉사인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