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솔 힐링마을 또랑 음악회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8-29 09:54:18
[영월타임뉴스=최동순] 산 솔 마을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김진선)는 9월 2일 오후 6시부터 영월군 중동면 녹전2리 산 솔 힐링체험관 광장에서 ‘2017 산 솔 힐링마을 또랑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광객들과 군민들이 한 여름밤의 여유와 정취를 나누고 화합의 장을 펼치기 위해 ‘나를 찾아 떠나는 시간으로의 초대’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마음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는 오후 6시부터 산 솔 힐림체험관 개관식의 시작과 함께 펼쳐지는 음악회, 관광객과 함께하는 힐링 레크리에이션, 불꽃놀이, DJ와 함께하는 음악다방 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고, 부대행사로 마련된 맥주 Festival, 먹거리 장터 운영으로 다양한 먹거리도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 옥동천 생태복원 이벤트로 진행되는 수달 길 걷기 체험과 장어 치어 방류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을 느끼고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행사도 갖을 예정이다.

김진선 위원장은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군민과 관광객들이 산 솔 마을에서 시원한 산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힐링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