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서,부산여성회관 의무경찰 미용지원업무협약
이상군 | 기사입력 2017-08-31 13:46:45
【부산타임뉴스 = 이상군】부산남부경찰서(서장 이흥우)에서는 ‘17. 8. 31. 남부경찰서 황령마루에서 부산여성회관(관장 김명숙)과 의무경찰 미용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최근 문재인 정부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일자리 창출과 관련하여부산여성회관 미용반 교육생들의 실습대상 확보 및 봉사활동 경력인정에 따라 부산시 경력단절 여성의 취업과 창업에 조금이나마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의무경찰 대원들의 개인 비용절감에 따른 복지증진 뿐아니라 안으로는 부모님들의 복무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밖으로는 단정한 용모로 대국민 경찰이미지 향상 및 타 기관과 함께하는 지원 협력체계 구축의 모범사례로 보인다.

이흥우 남부경찰서장은, 여러 기관과의 협업치안 활동을 통하여 경찰업무의 이해도를 높이는 동시에 경찰의 경직된 이미지를 해소하고 의경대원들의복지 향상을 통한 치안서비스의 질적 향상 등 상호발전 할 수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