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소룡동, 거동불편 주민 위한 수동 휠체어 무료 대여
최두헌 | 기사입력 2017-09-14 09:20:44
【군산타임뉴스 = 최두헌】군산시 소룡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형석)는 거동이 불편한 주민들에게 수동 휠체어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거동이 불편한 주민이나 장애인, 노인들을 위해 실시되는 이번 대여 서비스는 일시적으로 휠체어가 필요한 주민들에게 무상으로 대여함으로써 구매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보행 약자에게 이동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한다.

휠체어 무료 대여는 신분증을 지참한 후 소룡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되며, 신청일로부터 1개월 동안 대여가 가능하고 1회 연장을 포함하면 최대 2개월간 대여를 할 수 있다.

이형석 소룡동장은 “거동에 불편을 느끼는 많은 주민들께서 서비스를 통해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동에서는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복지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더 살기 좋은 소룡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룡동]수동 휄체어 무료대여 사업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