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추석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7-09-26 11:24:51
【영광타임뉴스 = 임종문】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추석을 앞둔 지난 25일,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 등 소비패턴의 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상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김준성 군수를 비롯하여 군 간부공무원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매일시장과 터미널시장에서 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전통시장 애용 홍보를 위해 제작한 장바구니를 나눠주고 전통시장 이용을 촉구하는 캠페인과 더불어 시장 구석구석을 돌아보고 상인들을 격려하였으며,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여 제수용품과 생활용품 등을 구매하였다.

또한 고객과 상인들에게 가스와 전기의 올바른 사용요령을 담은 홍보물을 배부하고 철저한 화재예방을 통한 안전한 명절보내기 캠페인도 함께 추진하였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전 직원들이 전통시장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시장과 상점가의 고객확보와 매출증대에 큰 도움이 되고 있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을 장려하는 등 지역상권을 활성화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라며 전통시장이 살아야 지역경제가 살 수 있다는 신념으로 전 군민이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영광군, 추석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1
영광군, 추석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2
영광군, 추석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