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 향이 가득한 남상으로 놀러오세요!
구문회 | 기사입력 2017-09-28 11:37:44
【거창타임뉴스 = 구문회】남상면(면장 최종설)은 현재 코스모스 꽃이 한창이다. 유난히 가물었던 봄과 무더운 여름을 견디며 자라난 코스모스가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남상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방문객들마다 코스모스 꽃길에 대한 칭찬이 자자하다.

코스모스 꽃길은 지난 봄 남상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표재홍) 주관으로 남상면 소재지 삼거리에서 괴화정교 입구까지, 무촌교에서 둔동마을 입구까지 총 5km 구간에 걸쳐 조성됐다.

주민자치위원들은 코스모스 파종 이후에도 물주기·잡초제거 등 사후관리에 힘을 쏟았고, 그 결과 가을 하늘 아래 만개한 코스모스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표재홍 주민자치위원장은 “코스모스 씨를 뿌리고 자라는 동안 가뭄에, 무더위에 고사할까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어느덧 만개한 꽃을 보니 감흥이 남다르다. 특히 올해는 추석과 맞물려 고향을 방문하는 출향인들에게 남상의 아름다운 가을을 보여줄 수 있어서 더 기쁘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