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집 쌀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9 11:23:28
【달성타임뉴스 = 이승근】대구시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27일,‘냄비집’(논공읍 위천리 소재, 대표 이상만)이 논공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쌀(20kg) 50포(2백만 원 상당)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상만 대표는“민족의 대명절인만큼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면서 따뜻한 마음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어려운 분들을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도울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재석 논공읍장은 “이렇게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 덕분에 지역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살기 좋은 곳이 되어가고 있다. 기탁해주신 물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날 전달받은 쌀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논공지역의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계층 40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이상만 대표는 달성군 관내 소외계층과 불우이웃을 위해 매년 후원물품을 기부하여 이웃 사랑 실천에 있어 모범이 되고 있다.

냄비집 쌀 기탁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