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5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
조형태 | 기사입력 2017-10-12 18:26:29
【부천타임뉴스 = 조형태】강의장은 오후 2시 사단법인 열린낙원에서 주최한 「제3회 장학금 전달식 및 사회봉사상 시상식」에 참석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한 사회봉사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사)열린낙원은 출소자와 보호관찰대상자들이 정상적인 사회인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갱생보호시설로, 2015년부터 「사랑 나눔 행복 가득 축제」를 개최하여 자원봉사자에 대한 시상과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다.

이 행사에는 한선재, 황진희 의원이 함께 참석했다.

오후 4시에는 부천시청 소통마당에서 열린 「제65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하여 유공 재향군인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하고 축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안보에 대한 굳건한 의식이 필요한 때이며, 재향군인회가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안보정신 확립에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시의회에서는 민맹호, 한선재, 이형순, 최갑철, 황진희 의원이 참석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