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 입주기업 3개사, 2017년 고양시 우수 중소기업 선정
김태훈 | 기사입력 2017-10-24 11:07:56
【고양타임뉴스 = 김태훈】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양유길, 이하 진흥원)은 18일 고양시에서 발표한 ‘고양시 우수 중소기업’에 진흥원 입주기업 3개사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고양시 우수 중소기업’은 총 18개 기업이며 이중 진흥원 입주기업은 ’안다미로(대표 이창섭)‘, ‘에스알커머스(대표 전윤구), ’포디비전(대표 신현보)’이 선정되었다. ‘고양시 우수 중소기업’은 매년 기술력과 경쟁력이 우수하고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도가 큰 기업들을 선정해 인증하고 있다.

진흥원 입주지원센터는 고양시 전략산업(IT/SW, 방송영상, 디지털 콘텐츠 등) 관련 중소기업들을 고양시에 유치하고 육성하기 위하여 기업입주실, 교육, 네트워킹 등을 현재 지원하고 있다. 기업입주실에는 인터넷 전용선, 냉난방시설, 공용 회의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고양시, 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 등의 공공 지원 사업 연계(정보 및 네트워크) 및 교육 등 다양한 입주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진흥원 관계자는 기업입주실은 “앞으로 안정적 기업 경영 공간 제공과 기업 간 교류 활성화로 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현재 진흥원 기업입주실은 4개 센터에 총 58개 기업이 입주하고 있으며, 2016년 입주기업의 총 매출액은 1,902억원이며 총 채용인원은 708명으로 고양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