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동, ‘추억의 논썰매장’ 성공 기원 경로잔치 개최
- 어르신들과 함께 논썰매장 개장 준비 완료 -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2-04 19:43:41

[부천타인뉴스=나정남기자] 부천시 오정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엄정태)가 지난 29일 ‘제7회 추억의 논썰매장’ 개장에 앞서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올해 썰매장 개장을 준비하면서 지역 역사의 증인이신 어르신들께 부천의 자랑거리가 된 추억의 논썰매장을 소개하고, 앞으로 성장하는 오정동을 지켜봐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추진하게 됐으며, 관내 14개 경로당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떡국 및 다과 등을 대접했다.

오정동 62-1에 위치한 ‘추억의 논썰매장’은 주변 환경정비, 쉼터 리모델링, 논주변 쇠막대 및 그물망 설치, 물대기, 연통교체, 연탄구입 등 만반의 준비를 다 완료하고 추운 날씨가 찾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이다.

엄정태 주민자치위원장은 “추억의 논썰매장이 예전엔 성탄절을 전후하여 신정 때와 1월까지 성수기였다. 7회차인 올해에도 영하의 날씨에 그런 성수기를 맛보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