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립합창단 사회복지시설 효 사랑 나눔 음악회 공연
마음의 하모니로 감동을 전하는 순천시립합창단
임종문 | 기사입력 2018-01-31 11:35:31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순천시립합창단은 고유의 명절 설을 앞두고 요양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을 찾아가서 어르신들께 '효 사랑 나눔 음악회“를 진행 했다.

이번 공연은 활동에 어려움이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고향의 봄' '아리랑' '최진사댁 셋째딸' 등 정겨운 우리 민요와 가요 등 귀에 익숙한 곡들을 들려준다. 

설 명절 전까지 20여 곳의 요양시설을 찾아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1월30일 용당동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시작하여 2월 9일 덕연동 즐거운실버홈을 끝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예술사절단 역할을 할 것이다.

순천시립합창단 관계자는 "매년 요양기관을 방문해 효행을 실천하는 지속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다, 

문화예술을 접하기 힘든 소외계층을 찾아가 삶의 질을 높여주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행복전도사의 역할도 충실히 할 것"이라고 한다.

순천시립합창단은 1985년 9월 창단하여 순천시의 합창예술 발전을 이끌며 정기연주회, 가족음악회, 찾아가는 음악회 등을 통해 합창으로 감동을 전하는 순천을 대표하는 예술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