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설 명절 맞아 군부대·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위문 활동
임종문 | 기사입력 2018-02-12 11:02:41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순천시의회(의장 임종기)는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과 온정 넘치는 설 명절 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

임종기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8일부터 12일까지 5일에 걸쳐 사회복지관, 요양원, 군부대, 의경대, AI 초소, 아동복지시설 등 17개소를 방문하여 416만원 상당의 생돈과 생활용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입소자·시설 관계자들과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눴다.

특히 순천시의회는 이날 직접 위문품을 전달하면서 시설 입소자 및 종사자, 초소 근무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였으며, 시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일선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종사자들을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임종기 의장은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시민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는 가운데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 위문에 나서게 됐다"며, “시의회는 앞으로도 따뜻하고 온정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각급 기관단체 및 시민들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의회는 해마다 설과 추석 명절에 군부대와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꾸준히 위문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