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공, 천안시복지재단 제1호 행복천사 선정의 영광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7-10 10:24:5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복지재단이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행복천사 릴레이 캠페인’에 주식회사 구공(대표 이정원)이 첫 번째 행복천사로 나섰다.

행복천사 릴레이 캠페인은 개인사업자 100호를 모집해 매월 3만 원씩 정기후원을 받아 매월 300만 원 적립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모인 후원금은 연말 집중모금행사 공개방송을 통해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정원 대표는 “열악한 사회복지시설이 많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마침 복지재단에서 뜻깊은 캠페인을 추진한다는 소식을 듣고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며 “행복천사 1호인 만큼 다른 분들에게도 참여를 독려해 행복천사가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밝혔다.

문은수 이사장은 “민․관 복지기관 및 시설의 허브역할을 하는 것이 재단의 역할"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정적인 기금을 마련하고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