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노사가 함께하는 문화의 밤 행사 개최
직장 동료와 함께 화합하고 신명나는 직장분위기 조성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8-14 14:16:45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민병태, 이하 세종교육노조)은 13일 메가박스 세종점(조치원읍 소재)에서 「노사가 함께하는 문화의 밤(이하 문화의 밤」행사로 영화 ‘신과함께-인과연’을 관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문화의 밤」행사에는 세종교육노조 민병태 위원장과 노조임원, 조합원(후원회원)과 조합원 가족 그리고 최교진 교육감, 이승복 부교육감등 교육청 간부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단위의 참가자들이 많았으며, 직장동료와 선후배가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민병태 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노조원과 노조원 가족들 모두가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노사가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잘 마무리되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노사 화합의 장에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웠다"며, “이런 자리를 자주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