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새마을운동 평가보고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10-12-15 11:26:38

인천광역시새마을회(회장 조상범)는 2010. 12. 15(수) 11:30에 계양구 작전동 카리스호텔에서 한해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추진한 새마을운동의 조직 및 사업 전반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는 「2010 새마을운동평가보고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대회는 금년 한해동안 추진한 새마을운동의 종합 결산보고와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 봉사한 181명의 유공 새마을지도자에게 새마을훈· 포장 및 표창장이 수여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대회에서 송영길 인천광역시장과 김기신 인천광역시의회 의장이 참석하여 격려사와 축사를 하였으며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새마을지도자와 단체에 대한 시상식을 통하여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달 하였다.

특히 지난 11월 24일, 수원에서 개최한 「전국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전국시도평가 최우수로 선정된 ‘인천광역시새마을회’가 대통령 단체 표창을 받은 영예를 수상하는 자리이기도 하였다.



또한 대회에 참석한 새마을지도자들은 희망찬 2011년을 맞이하여 지역봉사활동을 통한 뉴새마을운동을 전개하여 ‘대한민국의 심장, 경제수도 인천’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는 2만여 인천새마을지도자 일동의 이름으로 ‘우리의 결의’를 채택, 힘찬 전진을 다짐하는 장이 되었다.

아울러 인천광역시새마을회에서 지난 11월 23일 발생한 연평도 피폭사건으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연평도 주민돕기 성금으로 모금한 2,230만원을 전달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