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서람이 자치대학’ 하반기 개강
박찬일, 임경숙 등 수준 높은 명강사 초빙!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9-05 13:53:2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올해로 16년째를 맞는 서구를 대표하는 평생학습「서람이 자치대학」을 상반기 10회에 이어 하반기 6회를 9월 7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서람이 자치대학은 9월 7일 인문분야 오종철 소통테이너의 “내 일과의 유쾌한 소통" 강의를 시작으로 10월 26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2시에 서구청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강의 내용은 수강생의 관심과 호응도가 높은 분야를 선정하여 건강분야에 박찬일(요리연구가), 임경숙(수원대 식품영양학과 교수), 역사분야에 정재서(이대 중문과 명예교수), 교양분야에 스칼라(팝페라 듀오), 법률분야에 이인철(법무법인 리대표 변호사) 등의 수준 높은 명강사를 초빙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서구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 평생학습원(288-4730)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청 관계자는 “서람이 자치대학은 다양한 지식과 정보제공으로 주민의 자기계발을 이끌어온 서구민의 대표 평생학습의 장으로, 2018년 하반기 서람이 자치대학에도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