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 영조(시설)물 「숨쉬기 좋은 공간」만든다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3-22 11:32:13

[인천=타임뉴스]인천광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 연 걸)은 고객가치를 향상시키는 케팅 차별화의 일환으로 공단에서 관리하는 영조물에 대하여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숨쉬기 좋은 공간」 인증 획득에 나섰다.



「숨쉬기 좋은 공간」 인증은 영조물의 공기질과 그 관리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받고 그 우수성을 인증받는 제도로서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저탄소 녹색성장사업”에도 크게 기여 할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인증(2011.3.23∼4.22 / 30일간) 획득에 특히 공단에서 역점을 고 관리하고 있는 사업분야는 다중이용시설인 지하도상가와 실내주차장 부분이다.



인증을 위한 측정심사에서는 CO, NO₂등 13개 항목을 측정받는다.



그동안 공단은 측정심사를 대비하여 전직원이 사적이고 체계적인 영조물 관리로 고객가치 향상을 위하여
매진하였다.



공단은 「숨쉬기 좋은 공간」인증과 별도로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에서 관하여 공기업 품질향상 및 서비스 품질 향상 등 성과를 거둔 업에게 주는「품질경제력 우수기업」“5년 연속” 대외인증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