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서북구, 쾌적한 도시 위한 불법광고물 근절 캠페인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9-07 10:32:29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서북구는 불당신도시 지역의 불법광고물 근절과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시민 합동 단속 및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옥외광고물 설치 시 유의사항 홍보물을 배부했고 미신고 광고물 신고 유도 및 불법광고물 시정계고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옥외광고물 표시방법을 홍보했다"고 말하였다.또한 불법 현수막과 벽보 등 도시미관을 해치는 불법광고물을 제거해 좀 더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의 불당신도시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옥외광고물 표시방법을 홍보하고 구청의 단속과 행정처분을 행함과 동시에 입주민 스스로 쾌적한 불당신도시를 조성하는 데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옥외광고물 등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에 따라 신고를 요하는 광고물을 신고하지 않고 설치할 경우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 또는 이행강제금을 부과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