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서산시 시민대상 수상자에 사회봉사 부문 송희자씨 선정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9-28 01:13:05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시가 제24회 시민대상 수상자로 부춘동 송희자(56세)씨를 선정했다.

시는 지난 8월 1일부터 31까지 시민들로부터 후보자 추천을 받았으며, 거주지 읍·면·동장의 추천을 통해 후보자를 접수받았다.

그 결과 사회봉사 부문에서 2명, 산업 및 지역개발 부문에서 3명의 후보자가 접수되었으며 지난 20일 각계각층의 지역 인사로 구성된 서산시 시민대상 심사위원회를 열어 공정하고 엄정한 심의를 통해 사회봉사 부문에서 1명의 수상자를 최종 결정했다.

사회봉사 부문에서 최종 선정된 송희자 씨는 서산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공동대표, 서산시 여성단체협의회장 등을 역임하였으며, (현)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서산지구협의회장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어려운 이웃에 대한 봉사에 앞장 서 왔다.

특히 밑반찬 전달, 말벗봉사 등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를 진행해왔으며 바자회, 일일 찻집 등을 운영한 수익금으로 불우이웃을 돕는 등 4천 시간 이상의 봉사활동을 실천하여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

시상은 다음달 12일 11시, 서산해미읍성축제 개막식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24회째를 맞은 서산시 시민대상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한 시민을 발굴하여 시민의 높은 긍지와 자부심을 드높이기 위해 매년 시민들로부터 추천을 받아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사진 설명 : 제24회 서산시 시민대상을 수상한 송희자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