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중국, 대만을 사로잡은 호비와 친구들 드디어 국내 상륙!!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0 18:19:55




[인천=타임뉴스]지난 10년간 일본, 중국, 대만 공연에서 31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검증된 어린이 뮤지컬<호비쇼>가 7월초 인천에 온다.

어린이들의 꿈이 자라나는 숲을 배경으로 호비와 친구들이 펼치는 <호비쇼>는 기존 어린이 공연과는 달리 무대 위의 캐릭터들과 함께 호흡하며 온 몸으로 느끼는 ‘양방향 뮤지컬’이다. 공연 시간 내내 함께 박수치고 노래하며 춤추는 모습은 부모들에게도 놀랍고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다.

또한 눈이 내리고 숲 속의 향기로운 내음이 풍겨 나오며, 바람이 불고 나무가 자라는 마법과 같은 놀라운 일들이 무대 위에서 일어나 아이들은 마치 실재 숲속에 와 있는 듯한 체험을 하게 된다. 이와 같은 국내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대 디자인과 연출로 공연장이 곧 가족의 행복한 놀이터로 변한다.

호비와 친구들이 살고 있는 꿈의 숲은 우리의 아이들과 너무나 닮아 있어 열심히 공부하고 튼튼하게 운동하면 무럭무럭 자라지만 그렇지 않으면 시들어 간다. 아이들은 이러한 스토리를 따라가며 바른 인성과 생활습관을 자연스레 습득하게 되며 친구들과 함께하는 협동심, 정의감 그리고 무한한 상상력을 갖게 된다.

12개월 이상의 유아부터 관람 가능한 <호비쇼>는 3인 이상의 가족이 함께 오면 30%할인을 해준다. 아이만 공연을 관람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공연 관람 후 대화를 통해 감상을 공유하길 권하는 것이다. 이러한 부모와의 교류를 아이의 감성발달에 매우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

한편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은 <호비쇼>에 다문화가족 및 문화소외계층 중 약 1300여명의 아동들을 초청하는 문화 나눔을 추진하고 있다. 즐거운 공연관람으로 더욱 많은 어린이들의 얼굴에 환한 웃음의 꽃 피우겠다는 취지이다.

인천을 비롯한 12개의 공연장에서 호평을 받으며 순회중인 <호비쇼>와 함께 신나게 노래하고 춤추는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시기 바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