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의회, 대구 중구의회·수성구 의회가 안동 찾아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홍보와 다양한 상호교류로 초대 성과
신종갑 | 기사입력 2018-10-02 19:27:41
[안동타임뉴스=신종갑 기자] 안동시의회는 지난 10월 1일 대구 중구의회와 수성구의회가 각각 안동시의회를 방문했다.

대구 중구의회와 수성구의회 안동방문은 축제와 문화ㆍ관광자원 우수사례 발굴을 위한 비교견학으로 안동시의회가 2018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홍보하기 위해 사전에 제안했다.

대구 수성구의회 사회복지위원회는 조용성 위원장을 비롯하여 총 7명 의원은 지역 대표 명소인 하회마을과, 월영교, 탈춤축제장을 찾았다.

또한 대구 중구의회 오상석의장과 의원 7명은 첫날 상수도 관리사무소와 국제탈춤페스티벌 축제를 관람하고, 이날 2일은 도산서원과 안동문화예술의 전당을 방문했다.

안동시의회 정훈선의장은 “이번 대구 중구의회와 수성구의회 방문은 지역의 대표 축제인 국제탈춤페스티벌을 홍보하고, 관광도시로서 안동의 면모를 보이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 타 지방의회와 다양한 교류를 통해 지역이 성장하는데 뒷받침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대구 수성구시의회가 1일 안동시의회를 방문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