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서구의 새로운 슬로건은 ‘행복동행 대전서구’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0-02 22:22:2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서구의 새로운 도시브랜드 슬로건을 ‘행복동행 대전서구’로 정하고 디자인도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장종태 구청장은 2일 구청에서 열린 ‘10월 확대간부회의’에서 “새로운 슬로건으로 ‘행복동행 대전서구’로 정했다"며 “퍼스트 서구도 좋은 슬로건이지만 시대의 변화에 발맞추어서 바꾸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시대에는 ‘최고’라는 가치에 중점을 두고 있었다면 이제는 함께 더불어서 가는 포용의 가치로 ‘행복동행’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정한만큼 많이 홍보하고 활용 해주기를 바란다"고 주문했다.

장종태 구청장은 “벌써 민선 7기 100일 되어 간다"며 “그동안 5대 분야 74개 공약이 최종 확정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약은 구민과의 약속이기 때문에 임기 안에 꼭 이루어낸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해주기를 바란다"며 “공약이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만큼 사전에 철저히 준비해서 차질 없이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의회 2차 정례회에서도 내년도 예산과 업무계획이 원안대로 통과 되도록 만전을 기하고 동시에 의회의 협력과 지원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주문했다.

마지막으로 장종태 구청장은 “책읽기 좋은 계절이 온 만큼 이 가을에 책 한권 꼭 일고 마음의 양식을 쌓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