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이광복 의원, 대전시아동보호전문기관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0-06 17:12:2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의회 이광복 의원(서구2, 더불어민주당)은 5일 대전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최은희, 운영위원장 정은미)으로부터 아동학대예방 등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이 자리에서 이광복 의원은 “우리지역 내 아동학대 신고건수가 갈수록 증가 일로에 있는 현실을 직시할 필요가 있다"라고 말하고 “어린 시절 학대의 상처를 받은 사람은 성인이 된 후 범죄자로 전락할 가능성이 농후한 만큼 우리 사회 모두가 아동학대에 대해 큰 경각심을 갖고 예방에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감사패를 전달한 최은희 관장은“이광복 의원은 서구의회 의원부터 현재 시의원까지 의정활동 내내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어 내년도 우리지역 아동보호전문기관 증설을 위한 국비가 확보된 것으로 알고 있다.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