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새로운 도시브랜드 ‘행복동행 대전 서구′ 슬로건 선정
손을 잡고 즐겁게 나아가는 자치 구정을 의미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0-16 10:26:4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개청 30주년을 기념하여 구정 슬로건 ‘행복동행 대전 서구’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일류도시 이미지를 넘어 다양한 사람들의 행복의 가치와 다 같이 손을 잡고 동행한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이는 민선 6기부터 지향해 온 ‘사람중심도시 함께 행복한 서구’ 구정비전과 일맥상통한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세련되고 밝아졌다. 고딕체와 밝은 컬러를 사용하고, 그자를 교차시켜 손을 잡고 즐겁게 나아가는 구민을 표현했다. 또한 사람이 윙크하며 웃고 있는 모티브를 통해 즐겁고 행복한 구민의 얼굴을 담았으며, 녹색 모티브는 편안함과 자연 친화적인 도시를, 하단의 디자인 모티브는 행복의 미소를 의미한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슬로건은 서구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 그 자체"라며, “앞으로도 이처럼 구민과 함께 모두가 행복한 서구를 만들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