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전현충원, 제12회 보훈사랑 현충원길 걷기대회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1-03 19:53:2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대전현충원(권율정 원장)은 3일 보훈공연장에서 ‘제12회 보훈사랑 현충원길 걷기대회’를 실시했다.

이날 걷기대회에는 보훈단체, 시민, 학생 등 3,000여명이 참가해 오색 단풍이 가득한 현충원을 걸으며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나라사랑정신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걷기대회는 보훈공연장을 출발하여 보훈둘레길 빨강길과 주황길, 메타세퀘이아길을 순회하는 걷기 편한 A코스와 보훈둘레길 보라길과 쪽빛길, 충혼지를 순회하는 단풍이 아름다운 B코스로 나누어 진행됐다.

이어서 대전봉사체험교실 소속 음악봉사단 2개팀(오케스트라, 아코디언)과 백정아님의 오카리나 연주로 구성된 보훈음악회를 개최했고 경품권 1인 1표만 받을 수 있는 클린경품제도를 엄격히 시행했다.

권율정 원장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 속에서 온가족이 함께 현충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곳 현충원을 온 국민이 즐겨 찾는 호국교육의 장이자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열린 호국공원으로 가꾸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